본문 바로가기
詩·文學 겔러리

[스크랩] 동행

by 동아스포츠 / 相 和 2018. 12. 3.

 

 

 

 

 

    당신께서 담았던 그 물빛을 당신께서 품었던 그 달빛을 당신에게 찾아갔던 그 바람을 당신에게 다녀갔던 그 세월을 나도 안고 싶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. 짝사랑 / 강인호

 

 

 

 

 

 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 사람에게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그 사람에게는 웃는 일만 가득했으면 그 사람에게는 울어야할 일도 기쁜일 이였으면 좋겠다 그랬으면 좋겠다 그랬으면 좋겠다 / 류경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느 이름모를 거리에서 예고없이 그대와 마주치고 싶다 그대가 처음 내 안에 들어왔을 때의 그 예고 없음처럼 헛된 바람 / 구영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목숨의 노래 /문정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언제라도 ... 찾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 서 있겠습니다 낮선 기분이 들지 않도록 모든 것은 제자리에 놓아두겠습니다 기별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대는 그저 돌아오기만 하십시오 약속 / 이정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의 이름은 맨 끝이다 하나씩 차례로 웃음을 나눠 줄 때에도 하나씩 하나씩 눈물로 적시울 때라도 너의 이름은 맨 끝에 아껴서 부르리라 단 한 번 내 온 목청으로 가슴으로 부르기 위해서 너의 이름은 맨 끄트머리에 부른다 가슴에 묻어둔 네 이름은 - 호명 / 권선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한 세상 살아가면서 슬픔은 모두 내가 가질테니 당신은 기쁨만 가지십시오 고통과 힘겨움은 내가 가질테니 당신은 즐거움만 가지십시오 줄 것만 있으면 나는 행복하겠습니다 더 바랄 게 없겠습니다 기원 / 이정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꽃 같은 그대 나무같은 나를 믿고 길을 나서자 그대는 꽃이라서 10년이면 10번은 변하겠지만 나는 나무 같아서 그 10년, 내 속에 둥근 나이테로만 남기고 말겠다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동행 /이수동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한다 이 말은 너무 작았다 같이 살자 이 말은 너무 흔했다 그래서 너를 두곤 목숨을 내걸었다 목숨의 처음과 끝 천국에서 지옥까지 가고 싶었다 맨발로 너와 함께 타오르고 싶었다 죽고 싶었다 목숨의 노래 /문정희

 

 

 

 

출처 : ♣ 이동활의 음악정원 ♣
글쓴이 : 청원 이명희 원글보기
메모 :